이번 송년 연수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핵심 당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향후 지방선거를 대비한 조직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날 1부 행사에서는 강선영 국회의원이 특강을 진행했다. 강 의원은 최근 더불어민주당이 추진하고 있는 이른바 ‘사법파괴 5대 악법’과 ‘국민 입틀막 3대 악법’을 언급하며, 이를 저지하기 위한 대국민 홍보활동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이재명 정권의 포퓰리즘 정책에 대해 우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오후 4시부터 열린 본행사에서는 이인선 대구시당위원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윤재옥, 추경호 국회의원의 축하 인사가 이어졌다. 이와 함께 2025년 결산 당무보고와 우수당원 표창장 수여 등 공식 일정이 진행됐다.
이인선 대구시당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송년 연수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핵심 당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고, 2026년 지방선거 승리를 향한 공동의 목표를 다시 한번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라며 “당원 모두가 하나로 뭉쳐 국민의 신뢰를 받는 정당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여기 계신 한 분 한 분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대구시당은 이번 송년 연수를 계기로 지역 현안 대응 역량을 높이고 조직 결속을 강화해, 다가오는 지방선거 준비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