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패션뷰티

필립스가 제안하는 추석 선물로 더욱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서울, 대한민국 민족대명절인 한가위를 앞두고 본격적인 명절 준비가 시작됐다. 특히 이번 추석은 주말과 겹쳐 다른 해보다 명절이 짧기 때문에 부모님 댁을 방문하는 대신 마음을 담은 선물로 대신하려는 소비자도 많다. 요즘에는 명절 선물로 한우나 굴비, 과일 음식을 선물하는 것보다 두고두고 사용할 있는 가전을 선물하는 것이 인기다. 필립스가 제안하는 추석 선물로 부모님과 친지, 지인에게 감사함을 표시하며 더욱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보자.

 

부모님 치주질환 예방에는 치간세정기 필립스 소닉케어 에어플로스

 

노년기 건강에 구강 건강은 필수다. 치아와 잇몸이 건강하지 않으면 음식 섭취에 지장을 올바른 영양분 섭취를 방해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치주 질환 때문에 발생하는 세균과 염증은 신체 건강에도 영향을 준다. 나이가 들수록 잇몸과 치아는 약해지기 마련이지만 평소 꼼꼼하게 관리한다면 노년기에도 건강한 잇몸과 치아를 지킬 있다. 이번 추석엔 부모님을 위해 구강 건강을 위한 치간세정기를 선물해보자. 치간 세정기는 잇몸 질환의 직접적인 원인 하나인 치아 사이 플라그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치간에 세균이 쌓여 발생하는 잇몸 질환을 예방한다.

 

치간세정기 필립스 소닉케어 에어플로스(모델명: HX8111) 혁신적인 미세분사기술(MicroBurst Technology) 압축된 공기와 물방울이 치아 사이의 잔여 음식 찌꺼기나 플라그를 쉽고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양치질과 병행할 경우 칫솔만을 사용해 치아를 세정할 때보다 99%까지 효과적으로 플라그를 제거하며, 치아 사이 잇몸 건강을 2 만에 부드럽고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가격 10만원대.

 

아버지의 품격을 높여주는 면도기 필립스 센소터치 3D’

 

아버지를 위한 선물로는 젊은 층부터 중장년까지 모두가 갖고 싶어하는 최고급 면도기를 골라보자. 기존의 일반 면도기나 오래된 전기 면도기를 사용해왔다면 더욱 반가운 선물이 것이다. 얼마 성황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장동건이 사용하는 면도기로 유명해진 필립스 센소터치 3D(모델명: RQ1280CC)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으로 받는 이의 품격을 한층 높여준다.

 

센소터치 3D 국내 전세계 No. 1 전기면도기 브랜드인 필립스의 73년간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최고급 면도기로 남자들의 ‘꿈의 면도기’로도 불린다. 360 회전하는 3D입체 헤드 방식 기술인 ‘자이로플렉스 3D(GyroFlex 3D)’를 통해 턱이나 까다로운 얼굴 곡선까지도 밀착하여 섬세한 면도가 가능하다. , 아쿠아텍 기능으로 간편하고 신속한 건식 면도는 물론 쉐이빙 폼이나 젤을 사용한 상쾌한 습식 면도도 가능하다.

 

한편, 필립스는 센소터치 면도기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센소터치 3D 구매 고객 대상 랩시리즈 페이셜워시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9 10일부터 일부 할인점, 백화점, 전자 양판점과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센소터치 3D 기프트팩을 구입하면, 랩시리즈의 페이셜워시 제품을 함께 받을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네이버 필립스맨 카페(cafe.naver.com/philipsman)에서도 센소터치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 10명에게는 랩시리즈 3-must have 아이템을 증정하고, 100명에게는 영화예매권을 제공하니 참여해보자. 가격은 50만원대.

 

주방 가전 욕심 많은 어머니 위한 필립스 한국형 그릴

 

주방 가전에 관심이 많은 어머니에게는 전골과 구이가 모두 가능한 한국형 그릴 함께 정성 담긴 요리를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필립스 한국형 그릴(모델명: HD6324) 구이는 물론 전골까지 다양한 요리를 손쉽게 만들 있도록 돕는다.

 

특히 기존 전기 팬이나 전기 그릴에서는 없었던 8cm 높이의 전골 전용 팬은 국물이 있는 찌개, 전골, 요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가족과 함께 즐길 있도록 도와준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보관과 사용이 쉽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매일 식탁 위에 놓고 사용하는데 간편하다. 한식 조리법의 특성과 국물 요리를 즐기는 한국인의 취향을 고려해 한국 소비자를 위해 독점 개발된 제품으로 제품 컬러에서부터 기능에 이르기까지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한국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 20만원대.

 

남녀노소 즐기는 커피··· 직장 상사·지인에게는 다양한 커피 음료 즐길 있는 필립스 핸드메이드 커피머신

 

평소 고마웠던 지인들을 위한 선물이 고민된다면 필립스 핸드메이드 커피머신을 선물해보자. 요즘은 누구나 커피를 즐길뿐더러 커피 머신은 손님 맞이가 많은 명절에 특히 유용해 젊은 세대를 위한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국내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1 브랜드 필립스 세코의 기술력을 적용한 필립스 세코 핸드메이드 커피머신(모델명: HD8325) 고압 크레마 필터를 탑재하여 어떤 조건에서도 정확한 압력을 가해 크레마와 아로마가 풍부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한다. 15(15Bar) 고압력 펌프가 에스프레소를 빠르게 추출해 가정에서도 커피 전문점의 풍미 가득한 정통 에스프레소를 느낄 있도록 도와준다. 가격 30만원대.

 

9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필립스 세코 가을맞이 커피 페스티벌 통해 필립스 세코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구매할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말자.  필립스 세코 핸드메이드 커피머신과 신시아 스테인리스 스틸(모델명: HD8837) 엑스스몰 화이트(모델명: HD8745)  20% 할인혜택이 주어지며, 셀시스 스테인리스 스틸(모델명: HD8944), 인텔리아 카푸치노(모델명: HD8753)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있다.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구입 고객에겐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살린 루쏘 커피원두 2팩도 함께 증정한다.

포토





보건의 날(4월7일)에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코로나는 인간의 욕망에 대한 하늘의 경고’라며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는 “총선 D-8일인 오늘(4월7일)이 보건의 날인데 코로나19로 정부 기념행사가 연기 된 것”에 유감을 표하고 “오히려 ‘1주일을 보건의 날 기념 건강주간’으로 정해 대대적인 보건 관련 행사를 벌여 코로나로 인한 국민의 보건의식에 경각심을 일으켜야 한다”며 “이 기회에 전 국민이 손 씻기 등 깨끗한 위생생활을 습관화하고 환경을 파괴하고 오염 시키는 행위들을 반성하고 불편하더라도 친환경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기자들과 인터뷰 하는 허경영 대표> 허대표는 “코로나는 인간의 욕망으로 자연환경을 파괴하는 인간들에 대한 하늘의 경고”라고 했다. 허대표는 코로나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접하자 즉시 유튜브 공개 강연이나 인터뷰를 통해 “코로나는 환경을 파괴하는 인간들에 대한 경고 메시지”라고 수시로 주장했다. 그리고 자신이 제안한 ‘코로나 긴급생계지원금 18세 이상 국민들에게 1억원씩 지급’하는 공약이 법으로 제정될 수 있도록 과반수 151석 이상을 국가혁명배당금당에 몰아 달라고 했다. <허대표의 기자회견을 열심히 경청하는 국가혁명배당금당의 당원들> 김동주 국가혁명배당금당 기획조정실장은 “코로나가 인간의 끝임 없는

지금이라도 외국인 입국을 차단하고 대한민국 국민들과 의료진을 보호하라.이은혜 (순천향대 의과대학 교수)
대한민국의 의료자원은 무한하지 않다. 국민들이 제대로 치료받을 수 있도록 지금이라도 외국인 입국을 차단하라 해외에서 유입된 감염성 질환에 대한 방역관리의 기본 원칙은 ‘해외 유입 차단’이다. 그런데도 문재인 정부는 대한의사협회의 7차례 권고를 무시한 채 소위 ‘상호주의’에 입각하여 중국발 입국을 차단하지 않았다. 그 결과 대구를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폭증하였고 이제는 거꾸로 중국의 33개 성(省)과 시(市), 그리고 18개 자치구에서 각기 다른 기준으로 한국인 입국 시 격리 조치를 하고 있다. 최근 이탈리아를 선두로 유럽 전역에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데 애초에 중국발 입국을 막지 않았던 문재인 정부는 이제 와서 유럽발 입국을 차단할 명분이 없다. 궁여지책으로 22일 0시부터 유럽발 입국자에 대한 ‘특별입국절차’로서 코로나바이러스-19 검사를 의무화했다. 시행한 첫날인 22일 입국한 1,442명 중에 무려 152명이 의심 증상을 보였고, 23일 신규 확진자의 21.9%가 유럽 등에서 입국한 ‘사람’들이며, 이는 전보다 4배 이상 증가한 수치이다. 박능후 장관 말대로 문 열어놓고 모기 잡겠다는 것인데 온 국민이 모기에 왕창 뜯겨서 죽어 나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