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타임스 전형우 기자] 최근 유통업계는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가을을 맞아 문화생활을 지원하는 마케팅이 한창이다. 제품 할인과 경품 증정 등 일회성 이벤트에서 다양∙고급화된 대중들의 여가 생활에 맞춘 문화 마케팅으로 문화 소양과 수준을 충족시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계절, 기업들의 문화마케팅을 통해 가을의 정서를 느껴보자.
▲ 고객의 감성을 깨워라~ 연극, 뮤지컬 지원 사격!
[더타임스 전형우 기자] 최근 유통업계는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가을을 맞아 문화생활을 지원하는 마케팅이 한창이다. 제품 할인과 경품 증정 등 일회성 이벤트에서 다양∙고급화된 대중들의 여가 생활에 맞춘 문화 마케팅으로 문화 소양과 수준을 충족시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계절, 기업들의 문화마케팅을 통해 가을의 정서를 느껴보자.
▲ 고객의 감성을 깨워라~ 연극, 뮤지컬 지원 사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