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타임스 이경규 기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다음에서 SBS의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인 ‘K팝스타’를 볼 수 있게 됐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오는 18일 방영을 시작하는 SBS ‘K팝스타 2’의 하이라이트 및 미공개 영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다음은 본방송을 놓치거나 방송 중 실시간으로 네티즌들과 소통하고 싶은 이용자들을 위해 ‘쇼케이스(media.daum.net/entertain/showcase/kpopstar2/)’와 모바일 ‘Daum’앱을 통해 하이라이트 영상을 비롯해 미공개 영상을 독점으로 제공한다.
쇼케이스에서 단순히 동영상뿐만 아니라 주요 뉴스와 이미지, 실시간 네티즌 반응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결선에 올라갈 참여자를 미리 예측해보는 ‘예상 TOP10’와 ‘업&다운’, ‘대결형’ 등 다양한 방식의 투표에 참여하며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재미를 더할 수 있다.
다음은 본선 진출자들의 생방송 무대가 시작되면 쇼케이스와 모바일 Daum앱에서 실시간 생중계해 이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K팝스타2’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생방송 중 진행되는 시청자 ARS 투표를 ‘마이피플’로도 참여할 수 있도록 해 보다 많은 시청자들의 참여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한편, 다음 쇼케이스는 지난해 ‘K팝스타’를 제공하여 누적 조회수 2억 건을 돌파하는 등 이용자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