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타임스 연예뉴스팀] 김치 브랜드 ‘박성光 김치’가 홈페이지 새 단장을 마치고 정식 운영을 시작했다.
박성光 김치는 개그맨 박성광이 대표로 운영하고 있는 김치브랜드로 자사 홈페이지(www.kwangkimchi.co.kr)를 ㈜오가원의 유기농 김치 라인과 통합하며 본격적인 운영을 재개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박성광 김치 사이트에서는 유기농 김치 공장인 ㈜오가원의 김치 브랜드와 기존의 전라남도식 갓김치, 고들빼기, 그리고 전라북도 마이산 김치를 함께 판매하고 있다.
특히 박성光 김치에서 판매하고 있는 ㈜오가원의 유기농 김치는 앞서 방영된KBS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서 실시한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소비자 만족도 1위를 차지한 김치로 생산공장 역시 까다로운 일본 유기농 인증(JAS)을 받는 등 국내 몇 안 되는 최상의 유기농 생산공정시스템을 갖춘 김치공장이다.
소비자고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기록한 박성광 김치는 연예인 김치라는 편견에서 벗어나 자타공인 소비자가 인정한 건강한 김치 브랜드로 인정받으며 2013년 해외 수출을 목표로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성광 김치의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박성光 김치에서 판매되고 있는 김치정보에 대해 원산지부터 공정과정, 유기농에 대한 각종 인증서를 한눈에 알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소비자들의 편의를 최대한 반영해 내 집처럼 편안한 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수정, 보완을 이뤄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