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타임스 이진영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영덕·울진지사(지사장 백승칠)는 2월22일 지사대회의실에서 교보생명 박창민 컨설턴트를 초청하여 고객만족 실천교육을 실시하였다.
박창민 컨설턴트는 고객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먼저 고객의 입장에서 이해하 고 배려하는 자세가 중요하다고 하였으며,
고객에 대한 예의와 태도, 전화응대, 감성서비스 기법 등 다양한 고객감동실천 원칙을 제시하면서 그렇게 할 때 고객이 원하는 바를 만족시킨다고 강조하였다
[더타임스 이진영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영덕·울진지사(지사장 백승칠)는 2월22일 지사대회의실에서 교보생명 박창민 컨설턴트를 초청하여 고객만족 실천교육을 실시하였다.
박창민 컨설턴트는 고객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먼저 고객의 입장에서 이해하 고 배려하는 자세가 중요하다고 하였으며,
고객에 대한 예의와 태도, 전화응대, 감성서비스 기법 등 다양한 고객감동실천 원칙을 제시하면서 그렇게 할 때 고객이 원하는 바를 만족시킨다고 강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