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G전공적성전문학원에서 2014학년도 수시 전공적성시험을 위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내신 3등급 이하의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수시 전공적성강의를 신청할 수 있다. 또한 2013학년도 90% 합격 신화에서 2014학년도 수험생 100% 합격에 도전하는 대치동 CMG전공적성전문학원의 강의는 추민규 원장 직강과 함께
체계적이며 개념원리 중심의 언어와 수리, 시사.일반상식과 영어도 함께 공부할 수 있다.
강남구청 인강 강사와 메가스터디 강사 출신의 추민규 원장은 입시전문가로 유명한 사교육계의 거장으로 불리는 인물이다. 가칭 무당 추민규 선생으로 유명세를 받았던 논술 유명강사 출신이기도 하다.
KBS한국어인증과 국어능력시험을 위주로 강의를 하다가 4년 전, 수시 전공적성 분야에 올인하고 있는 전공적성의 달인이다.
이번 4월 개강을 앞두고 소수정예 시스템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10명 이내의 집중반을 운영하고 있다.각 반별 5명이내로 두 개의 반을 운영하고 있고 매주 일요일 강의가 진행된다고 한다.
수리는 안춘섭 선생과 김욱 선생이 전담하고 있다. 시사와 일반상식은 한만석 선생과 권철주 선생이 담당하고 있으며 영어는 황훈 선생이 진행하고 있다.
거의 고려대 출신의 강사진들로 구성된 CMG전공적성 강의는 1:1 관리를 중심으로 안 되면 될 때까지 가르치는 고집불통의 시스템을 안착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4월 개강의 시간표는 각 수험생별로 개별 공지되며 선착순 3명을 우선적으로 받아 1:1 인터뷰 이후에 수강등록을 받는다.
자세한 문의와 상담은 아래와 같다.
.CMG전공적성연구소: T. 070_4246_0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