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언제 어디서나 시원하게 아이스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던킨 아이스 텀블러’ 프로모션을 5일부터 진행한다.
‘던킨 아이스 텀블러’는 아이스 음료와 얼음을 함께 담기 좋은 480ml의 넉넉한 사이즈로 시각적인 청량감이 느껴지는 투명한 병으로 구성되어있다. 던킨 로고가 들어간 실리콘 슬리브가 텀블러 중간에 부착되어 있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으며 땀이나 물에도 미끄러지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던킨 아이스 텀블러’는 핫핑크와 라이트오렌지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아이스 음료용 쉐이크 스트로우도 함께 제공된다. 행사기간은 6월 5일부터 소진 시까지이며, 12,000원 이상 구매 시 아이스 텀블러를 1,000원에 증정한다.
던킨도너츠는 인기그룹 비스트를 모델로 기용하여 ‘비스트와 함께하는 ‘DUN.DUM.COOL’(DUNKIN.SUMMER.COOL)’을 콘셉트로 아이스음료 4종 TV-CF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또한 ‘DUN.SUM.COOL’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패키지에 비스트 멤버 6인의 싸인도 들어있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지난해 출시돼 많은 인기를 얻은 던카치노 제품의 새로운 맛으로 여름 시즌 한정 제품인 ‘레드빈 그린티 던카치노’를 새롭게 출시했다. ‘레드빈 그린티 던카치노’는 국내산 제주 녹차로 만들어 깊고 풍부한 맛이 특징인 그린티 던카치노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통단팥을 토핑한 제품으로 시원한 그린티와 통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빙수 스타일의 던카치노다. 권장소비자가격은 5,800원.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언제 어디서나 유용한 아이스 텀블러를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던킨 아이스 텀블러와 아이스 음료로 시원한 여름을 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타임스 이경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