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가 기다려지는 여름.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코로나가 나섰다.
멕시코 대표맥주 코로나(Corona)가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코로나와 떠나는 일상 탈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브랜드가 지닌 열정과 젊은 이미지를 전하고, 휴가철 일상에서 벗어나 색다른 분위기를 느끼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7월 7일까지 진행된다. ‘신나는 음악 틀고 드라이브’, ’바에서 코로나 들고 새로운 사람과 친구되기’, ‘연인과 함께 비치에서 코로나 데이트’ 등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일상 탈출기를 공유하면 비치웨어 커플세트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코로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oronaExtraKorea)에 자신만의 일상 탈출 방법을 댓글로 남기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다양한 여름 맞이 선물을 증정한다. 코로나 페이스북 팬이라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이벤트는 7월 7일까지 진행되며7월 11일 페이스북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코로나 관계자는 “여름 대표맥주 ‘코로나’가 무더위와 지루한 일상을 탈출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소비자들이올 여름 신나고 재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더타임스 이경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