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가 가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SNS 채널을 통해 무료 시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무료 시식 체험단’은 도미노피자를 즐겨 찾는 도미노 매니아들을 위해 제품 출시 전 신제품을 우선적으로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하는 활동이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본인의 SNS와 모바일을 통해 신제품에 대한 의견을 개진할 수 있어 도미노피자의 맛 평가원으로서 새로운 경험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무료 시식체험단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5일 동안 도미노피자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ominostory), 페이스북 팬페이지 (www.facebook.com/dominostory), 트위터(http://twitter.com/dominostory),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 (http://freetasting.dominos.co.kr/)
카카오스토리 응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총 450명을 모집하며 당첨자 발표는 19일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신제품을 먼저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들과 보다 더 친밀하게 커뮤니케이션을 하고자 시식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더타임스 전형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