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고객관리 시장을 선도해
온 CRM 솔루션 기업 ㈜퀸텟시스템즈(대표 박성용)이 교육업계의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전용 플랫폼 아이시그널 에듀케이션(ICIGNAL Marketing/Analytics for Education, 이하 아이시그널 에듀케이션)을 출시했다.
아이시그널 에듀케이션은
15년간의 CRM 기술력과 노하우를 지닌 ㈜퀸텟시스템즈가
야심차게 선보인 교육서비스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환경 변화로 인하여 더욱 방대해진 고객데이터를
효율적, 효과적으로 관리하도록 하며 대상자를 보다 정교하게 추출, 관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교육계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이다.
아이시그널 에듀케이션을
사용하게 되면 △통합적인 회원관리와 마케팅 기획 및 분석 △고객별로 차별화된 프로모션 및 캠페인 실행 △위치기반의 개인화 마케팅 시나리오 기획
△이메일 또는 문자 발송 시스템 통합 사용 등 다양한 업무 프로세스가 자동화되어 마케팅 또는 고객 서비스 담당자가 직접 실시간으로 수행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게 된다.
무엇보다도 아이시그널 에듀케이션이
출시와 동시에 인정을 받고 있는 데는 사용자가 솔루션 이용이 편리하도록 사용법이 간단하게 디자인되었다는 점이 작용했다.
업무 정책에 따라 필요한
마케팅 기획 정보를 이미 만들어진 화면에 단계별로 데이터를 입력만 하면 즉시 실행되도록 개발된 ‘Data-Driven’
방식은 퀸텟시스템즈가 지난 15년간 국내 CRM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쌓은 노하우를 직관적인 사용자 화면과 추가 프로그램 최소화에 적용하기 위해 집중 개발한 성과이다.
아이시그널 에듀케이션은
지난해 상반기 출시 뒤 3개월만에 한국 기록원이 인정한 합격자 수 최고기록 보유기관인 에듀윌에 도입되었다. 구축기간 1개월과 테스트기간 1개월, 총 2개월의 짧은 기간 내에 적용된 후, 전사 통합 마케팅 및 분석 시스템인 Emagic(Eduwill
Marketing for Advanced Group In Customer)을 오픈, 2017년
1월부터 실시된 15회의 전국 투어 설명회에서 총 7천여명 이상의 수험생이 참석하는 성과를 거두었을 정도로 솔루션 도입의 효과가 입증되었다.
퀸텟시스템즈의 신재길 이사는
“아이시그널 에듀케이션은 Easy, Simple, Real-Time을
실현한 마케팅 솔루션으로, 치열한 교육업계의 경쟁과 시장 반응에 대응하기 위해 별도 조직을 구성해 교육서비스
관련 기업이 쉽고 체계적으로 고객관계를 관리하고 전략적으로 마케팅 업무를 실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