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정치

자유통일당, 문재인 前 대통령과 송영무ㆍ정경두 前 국방부장관을 이적죄로 고발

이들의 이적행위를 즉각 수사하라 !

자유통일당은 대한민국을 어지럽히고 대한민국을 곤경에 빠뜨린 문재인 前 대통령과 송영무ㆍ정경두 前 국방부장관을 이적죄로 고발한다.

 "이들의 이적행위를 즉각 수사하라"고 요청했다.


대한민국의 전쟁은 끝나지 않았고 "전시에 이적 (적을 이롭게 하는) 행위는 즉결처분이다."라는 말이 있는데 재 검토할 만 하다.

자유통일당에서 성명을  발표했다.


다음은 성명서 전문


 [자유통일당 성명서]

 

자유통일당은 2022. 6. 13. 대검찰청에 자유대한민국의 안보를 심각하게 위협하는 문재인 前 대통령과 송영무ㆍ정경두 前 국방부장관을 일반이적죄시설파괴 이적죄 및 물건제공 이적죄로 고발한다이들의 이적행위를 즉각 수사하라!

 

1. 고발에 이르게 된 배경

 

피고발인 문재인 전 대통령은 2019. 8. 22. 지소미아파기를 결정하여 한미일 공조를 통한 군사정보를 사용할 수 없게 하였을 뿐만 아니라 한미동맹까지 위협하는 이적행위를 하였다또한 피고발인 문재인 전 대통령은 2018. 9. 19. 북한과 남북군사합의를 체결한 후 그 후속조치로 대한민국의 비무장지대의 감시초소 등의 파괴군사분계선 상공에서의 비행금지구역 설정해상적대행위금지구역설정으로 함정의 기동금지한강해저지도의 북한제공 등 반복하여 이적행위를 하여왔다.

 

그러나 반국가 단체이자 적국인 북한은 핵무기 리스트 조차 공개하지 않았으며 대한민국을 계속 위협해 오고 있다.

 

또한 피고발인 송영무는 시설파괴등이적행위와 시설제공이적행위의 공모당시(2018. 9. 19. 남북군사합의국방부장관이었으며 피고발인 정경두는 그에 따른 위 이적행위들의 실행행위 시(2018. 11. 감시초소등 파괴·사용금지 등, 2019. 1.의 한강 하구 해저지도 전달국방부장관으로서국가의 안위와 독립을 보장하기 위한 국방사무의 최고 지휘권자로서 그 직무를 충실히 이행하여야 할 국법상 의무가 엄존함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적국인 북한의 핵 위협에 따른 국가와 국민의 평화와 안전이 심히 위협 받고 있는 상황임에도 감시초소(GP)등의 파괴 및 사용금지 등의 행위와 군사요충지인 한강에 관한한강 하구 해저지도의 전달을 통해 적국인 북한을 이롭게 하는 이적행위를 서슴지 않았다.

 

이는 시설파괴등 이적행위와 시설제공 이적행위를 통해 스스로 무장을 해제하여 대한민국과 대한민국 국민의 존립과 안전 및 평화의 근간을 무너뜨리고 자신들의 국방부장관으로서의 의무를 악의적으로 방기하였는바 이에 대한 강력한 처벌이 필요한 바이다.

 

2. 구체적인 이적행위

 

지소미아 파기 – 일반이적죄(형법 제99)

피고발인 문재인 전 대통령은계속되고 있는 북한의 미사일 도발 및 위협 하에서도, 2019. 8.22. 지소미아 파기를 결정함으로써 일본이 고급정보자산즉 위성5이지스함 6척 및 조기경보기17대 등을 통하여 획득한 양적질적으로 우수한 정보를 포기하였다이는 피고발인이 적국인 북한에 대한 국군의 조기방어 및 군사적 대응을 사실상 무력화시켜 대한민국의 군사상 이익을 해함으로써 일반이적죄를 범한 것이다.

 

또한피고발인의 지소미아 파기결정은 미국과 미군에 대한 위협이 되기 때문에 동맹국인 미국과대한민국의 관계를 악화시켜 한미동맹을 통한 대한민국의 공고한 군사적 이익을 해하고 적국인 북한중국과 러시아에 군사상 이익을 공연한 경우에도 해당하여 일반이적죄를 범한 것이다.

 

남북군사기본합의서의 체결 및 이행 – 시설파괴이적죄(형법 제96)

피고발인 문재인 전 대통령은 2018. 9.19. 당시 국방부장관을 통해 남북군사협정을 체결하고 그 이행조치로써 대한민국 국군으로 하여금 군용시설인 비무장지대 내의 감시초소(GP) 등을 파괴하도록 하여 시설파괴 이적죄를 범하였다이에 더하여 피고발인은위 군사협정에 따라 군사분계선(MDL) 상공에서 모든 기종의 군사용 항공기의 비행을 금지하는 비행금지구역을 설정하고 해상적대행위 금지구역을 설정함으로써 군용물건인 항공기 및 선박 등을 사용할 수 없게 하는 이적행위를 하였다.

 

한강하구해저지도의 제공 – 물건제공이적죄(형법 제97)

아울러 피고발인은 2019년 1월에는 위 군사협정에 따라 평화수역과 공동어로구역 설정의 일환으로 한강 하구 해저지도를 북에 전달한 바이는 그간 공비 및 반잠수정 침투의 온상이었던 한강하구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수도 서울의 안보에 심대한 위험을 초래하는 반면북한을 이롭게 하는 것에 해당하여 물건제공 이적죄를 범한 것이다.

 

시간이 지났다고 과거의 범죄 사실이 잊혀지는 것이 아니다자유대한민국의 국기(國基)를 회복이 반드시 필요하다이에 자유통일당은위법 사항들에 대한 해명을 촉구하며수사기관의 신속하고 엄정한 수사를 촉구한다.

 

자유통일당은 문재인 전 대통령과 송영무ㆍ정경두 전 국방부 장관을 형법 제99조의 일반이적죄형법 제96조 시설파괴 및 물건사용금지 이적죄형법 제97조의 물건제공 이적죄로 고발한다.

 

                                                     2022. 06. 13.

        자유통일당

 

포토





보건의 날(4월7일)에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코로나는 인간의 욕망에 대한 하늘의 경고’라며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는 “총선 D-8일인 오늘(4월7일)이 보건의 날인데 코로나19로 정부 기념행사가 연기 된 것”에 유감을 표하고 “오히려 ‘1주일을 보건의 날 기념 건강주간’으로 정해 대대적인 보건 관련 행사를 벌여 코로나로 인한 국민의 보건의식에 경각심을 일으켜야 한다”며 “이 기회에 전 국민이 손 씻기 등 깨끗한 위생생활을 습관화하고 환경을 파괴하고 오염 시키는 행위들을 반성하고 불편하더라도 친환경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기자들과 인터뷰 하는 허경영 대표> 허대표는 “코로나는 인간의 욕망으로 자연환경을 파괴하는 인간들에 대한 하늘의 경고”라고 했다. 허대표는 코로나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접하자 즉시 유튜브 공개 강연이나 인터뷰를 통해 “코로나는 환경을 파괴하는 인간들에 대한 경고 메시지”라고 수시로 주장했다. 그리고 자신이 제안한 ‘코로나 긴급생계지원금 18세 이상 국민들에게 1억원씩 지급’하는 공약이 법으로 제정될 수 있도록 과반수 151석 이상을 국가혁명배당금당에 몰아 달라고 했다. <허대표의 기자회견을 열심히 경청하는 국가혁명배당금당의 당원들> 김동주 국가혁명배당금당 기획조정실장은 “코로나가 인간의 끝임 없는

지금이라도 외국인 입국을 차단하고 대한민국 국민들과 의료진을 보호하라.이은혜 (순천향대 의과대학 교수)
대한민국의 의료자원은 무한하지 않다. 국민들이 제대로 치료받을 수 있도록 지금이라도 외국인 입국을 차단하라 해외에서 유입된 감염성 질환에 대한 방역관리의 기본 원칙은 ‘해외 유입 차단’이다. 그런데도 문재인 정부는 대한의사협회의 7차례 권고를 무시한 채 소위 ‘상호주의’에 입각하여 중국발 입국을 차단하지 않았다. 그 결과 대구를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폭증하였고 이제는 거꾸로 중국의 33개 성(省)과 시(市), 그리고 18개 자치구에서 각기 다른 기준으로 한국인 입국 시 격리 조치를 하고 있다. 최근 이탈리아를 선두로 유럽 전역에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데 애초에 중국발 입국을 막지 않았던 문재인 정부는 이제 와서 유럽발 입국을 차단할 명분이 없다. 궁여지책으로 22일 0시부터 유럽발 입국자에 대한 ‘특별입국절차’로서 코로나바이러스-19 검사를 의무화했다. 시행한 첫날인 22일 입국한 1,442명 중에 무려 152명이 의심 증상을 보였고, 23일 신규 확진자의 21.9%가 유럽 등에서 입국한 ‘사람’들이며, 이는 전보다 4배 이상 증가한 수치이다. 박능후 장관 말대로 문 열어놓고 모기 잡겠다는 것인데 온 국민이 모기에 왕창 뜯겨서 죽어 나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