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은 이번 계약을 통해 ‘윈드슬레이어S’의 국내외 퍼블리싱 판권을 확보하고 향후 마케팅과 홍보를 비롯해 게임 서비스 전반을 담당한다. 이미 나우콤은 국내 시장 뿐 아니라 세계 5개국에 ‘테일즈런너’를 성공적으로 서비스한 경험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윈드슬레이어S의 해외 진출을 위해 글로벌 게임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윈드슬레이어S는 빠르고 다이나믹한 액션과 대규모 전투를 최초로 도입하면서 횡스크롤 MMORPG의 지평을 넓힌 게임으로서, 게임 유저들이 검과 마법을 사용해 1대 1, 태그매치, 팀 매치 등 다양한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와 이용자간 대결)시스템을 제공한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하멜린 이윤미 대표는 “윈드슬레이어S는 풍부한 콘텐츠와 다양한 재미요소로 이미 국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며 “나우콤의 게임 퍼블리싱 노하우를 바탕으로 윈드슬레이어S의 성공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나우콤 강영훈 게임사업 본부장은 “윈드슬레이어S는 글로벌 시장에서 노하우를 축적한 나우콤이 최초로 서비스를 실시하는 MMORPG게임이다”며 “윈드슬레이어S도 저 연령층의 게이머가 타깃인 는 만큼 테일즈런너의 해외 서비스 플랫폼을 적극 활용해 서비스 공략에 나설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윈드슬레이어S는 윈드슬레이어의 리뉴얼 버전으로 이전 보다 2배 이상의 빠른 레벨 업이 가능하며 그래픽과 BGM 등 재미요소가 업그레이드 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