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몰링트렌드 마케터 3기는 ▲마케팅팀 ▲SNS팀 ▲MD팀 세 부분으로 나뉘어 활동하며, 남녀 대학생 총 12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마케팅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운영 중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발된 인원은 내달 13일 타임스퀘어 소개와 활동교육이 포함된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15일부터 8월 12일까지 총 4주 동안 몰링 트렌드 마케터로 활동하게 된다. 타임스퀘어 몰링을 직접 체험한 후, 개인 미션과 팀 미션을 통해 블로그 컨텐츠 제작, 바이럴 활동 진행, 홍보 아이디어 기획 등 각 주차 별로 마케터 활동을 수행한다 마케터 전원에게는 활동비 지급, 오프라인 특별행사 참석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활동 후 우수,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상금이 수여된다.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과장은 “이번 몰링트렌드 마케터 3기 활동은 대한민국 No.1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의 MD 및 마케팅 업무 기획에 참여해 볼 수 있는 기회”라며 마케터 활동을 통해 학교라는 테두리를 벗어나 그 동안 배울 수 없었던 현장 경험을 제공할 계획인 만큼 인재들의 많은 도전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www.timessquare.co.kr)에서 할 수 있으며, 면접과정을 거쳐 내달 10일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