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타임즈=울진 백두산기자] 영덕∙울진지사 (지사장 백승칠)는 11월 6일 지사 회의실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내부평가지표 관리 전략회의 개최 및 2012년 사업마무리 전략 회의 주요내용 및 CEO당부사항’ 등에 대한 전달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 자리에서 백승칠 지사장은 사업마무리 전략회의 주요 내용을 설명하고 2013년 정부 예산확보 역량 집중, 어촌개발 확대 방안 모색, 지자체사업 수주 등 경영여건 개선 등을 위한 CEO의 경영방침과 당부사항을 설명하였다.
주요사업의 차질 없는 마무리 및 경영평가에서도 우수한 등급으로 득점 등 주요 경영의지가 차질 없이 현장에서 이행 되고 지사 전체 구성원의 참여와 역량을 결집해 나갈 것과 2012년 경영목표 달성에도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전달교육에 이어 2012년 내부평가 지표관리 최종 점검 전략회의를 개최하여 1등 지사 달성을 위한 마무리 점검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백승칠 지사장은 지표별 세부내역을 꼼꼼히 점검하고, 전 직원이 사업 마무리에 최선을 다해줄 것과 미진사항에 대하여는 11월까지 완료한다는 자세로 업무처리해줄 것 과 직원의 공직기강도 철저히 준수하여 지사에 누가 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을 당부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