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타임스 박소정 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미니 4집 앨범이 발매되자마자 일일 실시간 음반 차트 1위에 등극했다.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인 한터 차트(http://www.hanteo.com)에 따르면 인피니트의 미니 4집 앨범 '뉴 챌린지(New Challenge)'가 예정된 발매일보다 4일 늦게 발매되어 온라인에서 이미 음원이 풀렸음에도 불구하고 일일 판매량 2만장을 넘어서며 완전체로서의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지난 21일 공개된 타이틀 곡 '남자가 사랑할 때(Man in love)'가 멜론 엠넷 등 주요 온라인 음악 차트 올킬로 건재함을 과시한데 이어 발매일에 오프라인까지 점령하며 또 한 번 앨범 이터(Album Eater)로서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게다가 25일 실시간 차트에는 그들의 지난 앨범까지 함께 올라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10개월만에 컴백한 인피니트의 '뉴 챌린지'는 그간의 '집착돌', '칼군무돌' 이라는 강렬한 수식어에서 벗어나 사랑에 빠진 남자의 순수한 떨림을 밝은 느낌으로 담아낸 앨범이다. 그 중 타이틀 곡 '남자가 사랑할 때'는 멤버 각자가 다른 매력으로 달콤한 사랑의 기분을 연기한 상큼한 뮤비, 공감 가는 가사와 대중적이면서도 화려한 댄스비트를 가미한 멜로디라인으로 이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인피니트는 21일 전곡 온라인 음원 공개와 함께 컴백하자마자 모 아이스크림 CF의 주인공으로 발탁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