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김해시자원봉사센터와 김해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장성동)는 6월 24일(월) 10시 30분 김해시자원봉사센터에서 ㈜제이케이컴퍼니(대표이사 손수길)와 '우수 자원봉사자를 위한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 날 기부한 물품은 후원업체에서 직접 생산·판매하고 있는 국내 대표 브랜드 운동화 60켤레로 싯가 4백7십7만6천 원에 상당한다.
지역사회에 기반을 둔 우리 지역 대표 향토 기업으로써 생산성 향상과 내실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오던 ㈜제이케이컴퍼니(페이퍼플레인)는 평소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물품 기부활동을 펼쳐왔으며, 우리 지역 소외계층 후원을 하면서 이들과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는 자원봉사자를 지켜보며 자사 운동화 후원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 날 기부한 운동화는 우수 자원봉사자들에게 전달되어 우리 사회의 곳곳에서 희망의 등대가 되어주는 자원봉사자들의 튼튼한 발이 될 것이며 앞으로 우리 사회를 더욱 든든하게 지탱해주는 힘이 되어줄 것이다.
한편, ㈜제이케이컴퍼니(페이퍼플레인)는 이 날 김해시자원봉사센터 및 김해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와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소외계층 및 우수 자원봉사자를 위한 지속적인 물품 지원을 약속하였으며, 이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고 자원봉사자에 대한 사회적 인정·보상 문화 확립에 노력할 것을 약속하였다. [더타임스 임혜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