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연휴, 명절음식에 질린 아이들과 명절준비에 지친 주부들을 위한 외식이벤트
- 메조디파스타, 파스타 2종, 미니샐러드, 크로아상에 음료까지...‘추석 세트’ 15,000원에 제공
- 추석연휴 마지막 날인 9일과 대체공휴일인 10일 양일간 진행
추석을 맞아 풍성한 명절 음식을 즐기는 것도 잠시, 연휴 마지막에 먹을 거리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추석 당일 차례를 지내고 남은 음식을 계속 먹기에는 지겹고, 새로운 음식을 만들자니 명절준비로 지친 아내와 엄마의 눈치가 보이기 때문이다. 특히 이번 추석 연휴는 대체 공휴일로 인해 10일(수)까지 쉬는 사람들이 많아 이런 고민은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프랑스 생면 파스타 전문점 ‘메조디파스타’는 추석명절 당일 이후 9일과 10일 양일간 추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이 지나고 남은 연휴 동안 먹거리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파스타 세트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메조디파스타 매장에 방문해 추석 세트를 주문하면 ‘포치즈(스탠다드 사이즈)와 아라비아타(쁘띠 사이즈), 크로와상과 미니샐러드, 그리고 음료(콜라, 사이다, 미란다, 마운틴 듀 중 택1)를 15,000원에 즐길 수 있다.
포치즈 (4Cheses)는 4가지 치즈 (에멘탈, 블루치즈, 고르곤졸라, 파마산)가 들어가 치즈의 풍성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파스타 메뉴이며, 아라비아타 (Arrabiata)는 피망과 가지와 함께 매운 홍고추가 들어가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매콤한 맛이 특징인 메뉴이다. 더불어 프랑스에서 직수입하여 매장에서 직접 구운 크로와상과 신선한 야채로 구성된 미니샐러드에 음료까지 곁들여 착한 가격에 풀세트 메뉴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메조디 파스타 관계자는 “대체 공휴일로 인해 연휴가 길어지면서 명절음식에 질린 아이들과 명절준비로 고생한 주부들이 함께 부담 없는 가격에 외식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연휴 마지막은 가족 또는 친구들과 메조디파스타에서 추석 세트메뉴를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3월 삼청동에 1호점 매장을 오픈한 ‘메조디파스타’는 유럽 현지에서 직접 수입한 다양한 소스와 생면을 사용, 고객의 입맛에 따라 생면과 소스의 조합이 가능하며 무려 70여가지의 다양한 파스타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메뉴를 특별 제작된 종이케이스에 담아 테이크아웃이 가능하여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별첨
1. 메조디파스타 <추석 감사 이벤트> 이벤트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