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적 감각과 실용성, 간결함을 모토로 한 유러피안 감성 브랜드 ‘라인반트’가 가을 감성에 맞는 브라운 컬러의 ‘몬탁’ 브리프케이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몬탁 브리프케이스는 심플한 스퀘어 형태로 선과 면을 강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가방 앞, 뒤의 높이가 달라 언발란스한 형태로 독특하면서 위트 있는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한 다이아무늬가 연결된 다이아 엠보 소가죽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럽고 코팅처리가 되어있어 스크래치가 잘 나지 않는다. 하드쉐이프로 튼튼하며 내구성이 뛰어나 전체적으로 세련된 분위기로 오피스룩에 매칭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 자연스러운 브라운컬러는 가을시즌에 잘 어울리며, 가벼운 무게로 외부활동이 잦은 직장인들에게는 착용의 부담이 적다. 가방 내부의 수납 공간은 핸드폰과 같은 작은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포켓과 좀 더 중요한 물건을 수납 할 수 있는 지퍼로 된 포켓까지 적절하게 분리되어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라인반트 관계자는 “가을 시즌을 겨냥해 새롭게 출시한 몬탁 브리프케이스는 기본적인 브리프케이스 디자인에 위트 있는 디자인을 가미해 패셔너블하면서 실용성까지 높다. 격식을 갖춰 입어야 하는 직장인들에게는 유니크한 멋을 추구하기에 제격인 제품이다. 라인반트는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디자인에 많은 도전을 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