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이너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가 전개하는 언더웨어 전문 쇼핑몰 ‘브라프라(brapra)’가 소비자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대대적인 리뉴얼을 실시했다.
브라프라는 기존 아기자기하고 톡톡 튀는 콘셉트에서 탈피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웹 및 모바일 페이지를 심플하고 모던하게 리뉴얼했다. 영문으로 표기되던 브라프라 BI도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심플한 디자인의 한글 로고체로 변경했다. 또한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검색기능을 강화하고, 제품 기능별, 브랜드별 카테고리를 구분해 원하는 상품을 간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개편했다.
브라프라에서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10월 한달 간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뉴얼된 브라프라에서는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저스트마이사이즈, 메이든폼 등 글로벌 브랜드부터 미싱도로시, 르페 등 국내 브랜드까지 엠코르셋㈜가 전개하는 모든 브랜드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엠코르셋㈜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50%를 쿠폰으로 되돌려 주는 ‘50% 리워드 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리워드 쿠폰은 12월 한달 간 브라프라에서 엠코르셋㈜ 브랜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10일까지 브라프라에 가입하는 일선착순 1,000명에게 수입브랜드 베어리 데어 팬티를 무료증정하고, 리뉴얼 소식을 개인SNS에 업로드 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10월 한달 동안 다양한 리뉴얼 기념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브라프라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엠코르셋(주)의 김진국 사업부장은 “이번 리뉴얼 오픈은 불필요한 내용은 덜어내고 콘텐츠를 심플하게 구성해, PC 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최적화 될 수 있도록 기획해 소비자가 언더웨어를 구입하기 가장 편한 쇼핑몰을 만드는데 주력했다. 또한 소비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등급을 레드, VVIP, VIP, 일반 총 4가지로 분류하고 차등혜택을 부여해 충성고객을 늘려갈 전략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브라프라는 지난 5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인 알리바바의 쇼핑몰 ‘티몰 국제관’ 입점을 통해 역직구 형태로 중국 시장에 첫 발을 내디뎠다. 한화 기준 약 950조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중국 온라인 시장의 선두 언더웨어 쇼핑몰로 자리 잡기 위한 초석 활동으로 ‘티몰’의 인지도를 활용하는 진출전략이다. 브라프라는 티몰 오픈 당월 월 주문량이 단 56건에 불가했지만, 공동구매 프로모션 진행, 중국향 제품구성 등 다양한 마케팅활동으로 론칭 4개월만인 지난 9월에는 월 주문량이 22배 증가한 1,335건에 달할 정도로 급속한 성장을 보이며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