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이너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가 ‘브라데이’를 기념해 13일까지 온, 오프라인 채널을 망라한 연간 최대 언더웨어 세일을 진행한다.
‘브라데이(Braday)’는 2006년 엠코르셋㈜가 브라 어깨끈 모양의 숫자 11과 브라컵 모양의 숫자 8에서 착안해 매년 11월 8일을 ‘브라데이로’ 기념해 왔다. 브라데이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속옷을 선물하자’라는 의미를 담아 엠코르셋㈜가 전개하는 모든 언더웨어 브랜드 제품을 파격가에 만나볼 수 있는 최대 프로모션이 진행돼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놓칠 수 없는 언더웨어 구입찬스로 잘 알려져 있다.
‘브라데이’ 프로모션에서는 글로벌 브랜드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메이든폼, 저스트 마이 사이즈와 국내 브랜드 미싱도로시, 르페 등 인기 언더웨어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11주년을 맞는 ‘브라데이’를 기념해 브라/팬티 세트 1+1, 11종 풀세트 반값할인, 11% 적립금 증정 등 11주년 특별 프로모션으로 다채롭게 기획됐다.
전국 120개가 넘는 원더브라, 미싱도로시 매장에서는 4일(금)부터 8일(화)까지 브라/팬티 세트 1+1 행사를 진행한다. 가을 신상품을 포함해 모든 브라/팬티 1세트 구매 시 같은 금액이나 낮은 금액의 브라/팬티 1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엠코르셋㈜에서 운영하는 온라인몰에서는 11월 1일(화)부터 브라데이만의 다양한 혜택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원더브라 공식 브랜드몰 원더브라몰(www.wonderbramall.co.kr)에서는 기존 홈쇼핑에서 16만 9,000원에 판매되던 브라, 팬티 11종 세트를 50% 할인된 8만 4,5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반값할인을 실시한다. 언더웨어 전문 쇼핑몰 브라프라(www.brapra.com)에서는 11월 8일 브라데이를 기념해 바로 사용이 가능한 11%, 8%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빼빼로데이 11월 11일에는 특별히 11% 적립금을 더 적립해 주는 등 브라데이 11주년 맞이 특별 프로모션이 다양하게 진행된다. 온라인몰의 프로모션은 13일까지 진행되며, 한정된 수량으로 조기에 매진될 수 있다.
엠코르셋㈜의 김계현 부사장은 “이번 브라데이는 11주년을 맞아 특별히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한해 동안 수고한 나 자신에게는 물론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에게 마음을 담은 속옷을 선물해 보기를 추천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