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2018",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대회","광고모델 에이전시 콘테스트" (에바끌레르 모델 베이비로션 회장 김인배) 영화, 드라마, CF모델 뮤직비디오등을 포함한 꿈을 이룰수 있는 정식 데뷰 첫걸음이 크리스마스이브인 오는 12월 23일(일) 뉴힐탑호텔 그랜드볼룸(서울시 강남구)에서 성대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이행사는 2018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대회/광고모델 에이전시 콘테스트는 세계최초 국내유일의 0세~75세까지 남녀노소 국적불문 누구나 참여 가능한 모델 캐스팅 대회로써, 역대 최대 규모의 모델 참여와 한류활성화 및 세계화를 위한 신인발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다양한 분야의 캐스팅 디렉터와 공신력 있는 매체의 기획사들과 미디어 시대에 어울리는 인재발굴을 위해 캐스팅 대회를 개최하며 수상자 전원에게는 정식 무대 데뷰의 기회가 주어진다.
홈페이지 참가신청 오픈이후, 수천명이 접속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입증한 "2018 인터내셔널 슈퍼스타 키즈모델대회/광고모델 에이전시 콘테스트"는 연예인 지망생뿐 아니라 일반인들과 현직 아나운서 모델 연기자 배우 개그맨 등이 참가한다.
공식주관사 중에는 천연 추출물들이 함유되어 끈적임과 피부 자극없이 건강하게 관리해주며 오렌지꽃 오일 올리브오일 등 천연오일 성분들로 보습효과를 주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제품을 출시한 "에바끌레르 모델 베이비로션"(회장 김인배) 등 많은 주관사들이 참여하며 경품도 제공한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 전날 국내.외 참가자들의 개성있는 끼의 경쟁과 엄마와의 런웨이 등 가족화합의 일환으로 멋진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하는 축제의 장이 마련된다.
광고모델과 광고에이전시, 영화, 드라마, 뮤직비디오 및 각계각층의 연예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지속적이고 투명한 콘테스트로서 모델들을 선발하여 대한민국의 한류문화를 전파하는 문화 연예 컨텐츠로 성장시켜 일반인들도 광고모델과 연예계에 진출할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참가부문은 키즈(0세~13세), 청소년 성인(14세~75세)으로서 키즈, 청소년, 성인으로 나누어 심사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