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8 (수)

  • 흐림동두천 9.1℃
  • 흐림강릉 6.4℃
  • 흐림서울 9.8℃
  • 흐림대전 10.8℃
  • 구름많음대구 10.2℃
  • 흐림울산 8.7℃
  • 맑음광주 14.9℃
  • 구름많음부산 11.5℃
  • 맑음고창 12.9℃
  • 흐림제주 11.9℃
  • 흐림강화 8.1℃
  • 흐림보은 10.1℃
  • 구름많음금산 11.0℃
  • 구름조금강진군 13.0℃
  • 흐림경주시 10.1℃
  • 구름많음거제 10.2℃
기상청 제공

정치

방송토론에서 5.6% 허경영 왜 빼? 허 후보 서부지방법원에 4자토론 방송금지 가처분신청

국가혁명당 허경영 대선후보는 28일 오늘 오전 11시, 서부지방법원에서 공중파3사 4자토론 방송금지 가처분신청 변론에 참석했다.허경영 후보의 지금 지지율이 5.6%, 두 달 전의 지지율이 5.7%였다. 0.3%인 김동연은 여론조사에서 계속 넣어주고 5.6% 허경영은 계속 여야의 각종 여론조사에서 빠지고 있다.  한국 대선 누군가가 지금 시나리오를 짜고 치러는 것인가?
      <서부지방법원에서 공중파3사 4자토론 방송금지 가처분신청 변론에 참석하는 허경영 후보>


<여야 정당들의 비례대표당 등 꼼수로 피해를 봤다는 허경영 후보.한국에서는 사기, 협잡이 판을 치고 있다.>

이하 허경영 후보의 기자회견 전문

​우리도 300만 명 이상의 지지자가 있습니다. 최근 여론조사 지지율 5.6%를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국가혁명당은 지난 총선에 253명을 출마시켰고 여성후보를 77명을 내보내서 지원금 8억 4천을 받은 전국 정당입니다.  또한, 지금 지지율이 5.6% 두 달 전의 지지율이 5.7%였습니다. 

​그 뒤부터 방송사 전체가 나를 안 내보내서 안철수보다 뒤로 처진 거지 지금 20% 정도 올라갔어야 정상입니다. 안철수 지지율만 계속 올라갔습니다. 저는 방송사들이 여론조사에 포함 안 시켜준 거에 대한 직접 피해자입니다.  정상적으로 여론조사를 했다면 지금 내가 20% 정도 됐을 겁니다.

​계속 되는 기자와 질의 응답

기자: 가처분 신청이 인용될 가능성이 얼마나 될까요?
허경영: 가처분 신청은 무조건 인용되요. 만약에 인용되지 않으면 인용하지 않은 판사들 내가 다 기억해 둘 겁니다. 대한민국 사법부 판사까지 썩는다면 언젠가 제가 대통령이 될 것이고 대한민국 사법부는 난 아직 썩지 않았다고 생각하니까. 올바른 판단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저 여ㆍ야당들이 나를 여론조사에서 얼마나 배제했는지 여러분들 잘 아시잖아요? 

내가 무슨 공중부양, 축지법, 어린애들 운동하라고 한 겁니다. 어린이들 좀 옛날 어른들처럼 소나무도 뛰어넘고 먼 길을 차가 없을 때 축지법으로 다녔어. 걸어 다녀라. 높이뛰기 좀 해라. 이 소리 한 게 나쁜 말이야? 그래서 사람을 공중부양 축지법 한다고 그래봐. 우리 젊은이들이 책상 앞에 앉아서 컴퓨터만 하니까. 좀 날아다녀라. 걸어 다녀라. 우리 선조들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공중부양, 축지법을 한 사람들이야. 그게 뭐가 이상하다는 겁니까?

기자: 지지자들 연행되는 일은?
허경영: 나하고는 관련이 없는데 내 지지자들이 전국에서 들고 일어나는데 많은 사람들이 자살을 하거나 분신을 할 수 있어요.이렇게 후보를 압박하니, 국민들이 볼 때 탄압하잖아. 탄압. 그래서 내 지지자들이 들고일어나는 거예요.  그 오죽하면 차에 휘발유를 부어서 중앙선관위에 뛰어 들어갑니까?

​중앙선관위는 허경영 여론조사 빼든 말든 우리는 관계없다. 이래요. 적어도 중앙선관위는 3% 이상의 후보들은 공식적으로 여론조사에 넣어라. 모든 신문사, 언론은 그 중에 한 사람이라도 배제하면 불법이라고 해야지. 그런 불공정 선거가 어디에 있습니까?

이후 추가발언
(국가혁명당은) 지난 총선에서 253명을 내보낸 전국 정당이에요.여ㆍ야가 자기들이 비례 위성정당을 안 만들었으면 우리가 3% 이상 받았을 겁니다. 국회의원이 몇 명이 될 수 있었어요.

​국민들이 다 알아요. 여ㆍ야가 비례 위성정당을 헌법에 위배되게 만들고 민주당에서 만드니까, 국민의힘이 따지다가 안 되니까 자기들이 또 만들었어요. 양당이 비례 위성정당을 만들어서 군소정당에게 약속한 자리를 가져가 버렸어요. 그런 불법을 함으로써 세계 역사에 없는 일이에요. 그래서 내가(국가혁명당) 3%가 안 된 거지.

​우리는 전국에 5.7%가 두 달 전입니다. 적어도 18% 내지 20%의 지지가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그런 국민의 여론이 허경영이 토론 한 번 보자.저 사람이 뭘 이야기하려고 대통령을 3번씩이나 나오는지? 뭐 때문에 대통령을 3번씩 나오면서 막중한 돈을 쓰는지? 

​나를 여ㆍ야가 담합해서 안 내보내주니까 언론에(국민들은 이런 의구심이 증폭되고 있는 것이다.) 여ㆍ야 후보는 몇만 번 나오고 저는 한 번 나오고. 이런 식으로 하다가. 3등으로 달리던 나를 언론에 못 나오게 하니까. 안철수는 언론에 많이 내주고 그래서 안철수가 많이 올라갔어요.

​이렇게 국민여론은 허경영을 한 번 토론에서 보자. 보고 싶다. 꼭 대선후보 토론에서도 보고 싶지만, 지금 지상파 3사 KBS, MBC, SBS 등 이런 방송사에 그들만 독단적으로 하냐? 만약에 대선 기간에 5% 이상이 안되면 못 나가요. 그건 있을 수 있는데 지금은 대선 기간이 아닙니다.

​대선후보 등록 아직 안 됐잖아요. 그런데 지금은 그렇게 편파적으로 5명이 같이하자. 5% 안 돼도 상관없어요. 국민들의 관심의 초점이 되고 있는 허경영, 3번씩 대통령 나올 때에는 33정책을 국민한테 실현해 보려고 나오는 거거든.개인적인 욕심 없습니다. 수차례의 (수백억원의)돈이 들어가면서 대통령 선거에 3번 나오는 게 쉬운 게 아닙니다.

여러분에게 꼭 해주고 싶은 게 있다. 

​청년들에게 1억씩 주고 싶다. 당선되면 두 달 안에 18세 이상, 국민 전체 2,000조의 가계부채가 있는데 1억씩 주고 싶다. 가족이 4명이면 4억이 들어오고. 매월 150만 원 주고 싶다. 늙은 부모님들한테 효도하고 싶다. 부모님들은 노인수당 70만 원까지 해서 220만 원 총 부모가 440만 원이 나와요.야당이 만약에 윤석열이 대통령이 되면 윤석열 후보가 청와대가서 대통령 자리에만 앉아있게 됩니다. 

정권은 민주당이 200명의 국회의원을 가지고 있고 4개월 안에 윤석열은 탄핵됩니다.
정권교체하면 뭐합니까? 국회의원은 민주당이 다 차지하고 있는데?박근혜 때 여소야대 안 봤습니까? 박근혜가 탄핵된 이유가 뭡니까? 여소야대. 국회의원을 야당이 차지하고 있으니 법 하나 통과 안되죠. 국민들은 죽겠죠. 촛불시위 일어나죠. 결국은 탄핵이 됐죠. 

​윤석열 후보 4개월이나 가겠어요? 공약이 한 개라도 지켜지겠습니까? 내가 오히려 당선이 돼서 윤석열 부통령, 이재명 부통령, 심상정 부통령, 그들이 받은 표만큼 장관을 임명해서 연립내각을 구성해서 제 정책을 신속하게 물론 1억 주는 것은 국회의원의 도움이 필요 없습니다.

​가처분 신청 인정이 안 되면 인정을 안 한 판사, 법원 관계자들 내가 기억만 하면 되죠. 내가 누군지를 그들이 알 테니까.받아주기는 하지만 다른 방법으로 투쟁을 해야죠. 그런 불공정선거가 계속 진행되고 있어요. 
자유로운 보도를 못하게 하고 있어요. 언론에서 허경영만 빼고, 0.3%인 김동연은 계속 넣어주고 5.6% 허경영은 계속 여야의 각종 여론조사에서 빠져요. 

​이거 이상한 거 아닙니까? 
내가 3위 할 때, 계속 여론조사에 뺐어요. 이게 만약에 중앙선관위가 하는 대통령 후보 공식 토론이라면 내가 할 말이 없는데 이거는 공식토론도 아니고 모든 언론사가 담합해서 허경영을 여론조사에 넣지 않는다.
지지율이 그 바람에 떨어뜨리는 겁니다. 불평등한 피해입니다.

​여야가 안철수, 심상정은 계속 (언론에) 넣어도 그들이 내 밑이었어요. 근데 나를 계속 빼니까. 안철수가 나를 앞서갔죠.  나는 지금 1강이 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설날이 지난 다음에 1강이 되는지 한 번 보시죠.

​전화 통화는 나를 TV에서 내보내지 않고 모든 언론이 담합해서 나를 내보내주지 않으니까, 나를 알릴 수 있는 방법이 전화밖에 없어요. 이건 자기방어에요. 국민의 기본권이잖아요. 
그래서 내가 전화를 한 것은 합법적이에요. 그러고 여러분들이 불편하다고 해서 안 해. 딱 끊었어요. 
나를 알릴 기회가 없어. 이제는. 내가 대통령 나왔다는 것을 알릴 기회가 없어요. 그들은 텔레비전을 통해서 엄청난 광고효과를 보고 있는데 나는 몇 십억 들여서 신문광고하고 전화를 했어요. 엄청난 돈이 들어갔는데도 언론에 안 내보내줘요. 피해자입니다.

​마무리 발언 
어떻게 하든 투쟁을 해서 대통령 선거에서 1강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설에 모든 국민에게 소식이 다 전해지고 허경영 후보가 언론에서 피해를 보고 있다. 나를 계획적으로 배제하고 있다. 담합하는 것은 수상하다. 무언가 지시가 있는 것 같다.

​대한민국 선거이래 3등 하는 후보를 이렇게 철저히 언론이 배제하는 이유가 뭡니까? 
대통령 돼서 철저히 밝혀내겠습니다

포토





보건의 날(4월7일)에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코로나는 인간의 욕망에 대한 하늘의 경고’라며
허경영 국가혁명배당금당 대표는 “총선 D-8일인 오늘(4월7일)이 보건의 날인데 코로나19로 정부 기념행사가 연기 된 것”에 유감을 표하고 “오히려 ‘1주일을 보건의 날 기념 건강주간’으로 정해 대대적인 보건 관련 행사를 벌여 코로나로 인한 국민의 보건의식에 경각심을 일으켜야 한다”며 “이 기회에 전 국민이 손 씻기 등 깨끗한 위생생활을 습관화하고 환경을 파괴하고 오염 시키는 행위들을 반성하고 불편하더라도 친환경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기자들과 인터뷰 하는 허경영 대표> 허대표는 “코로나는 인간의 욕망으로 자연환경을 파괴하는 인간들에 대한 하늘의 경고”라고 했다. 허대표는 코로나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접하자 즉시 유튜브 공개 강연이나 인터뷰를 통해 “코로나는 환경을 파괴하는 인간들에 대한 경고 메시지”라고 수시로 주장했다. 그리고 자신이 제안한 ‘코로나 긴급생계지원금 18세 이상 국민들에게 1억원씩 지급’하는 공약이 법으로 제정될 수 있도록 과반수 151석 이상을 국가혁명배당금당에 몰아 달라고 했다. <허대표의 기자회견을 열심히 경청하는 국가혁명배당금당의 당원들> 김동주 국가혁명배당금당 기획조정실장은 “코로나가 인간의 끝임 없는

지금이라도 외국인 입국을 차단하고 대한민국 국민들과 의료진을 보호하라.이은혜 (순천향대 의과대학 교수)
대한민국의 의료자원은 무한하지 않다. 국민들이 제대로 치료받을 수 있도록 지금이라도 외국인 입국을 차단하라 해외에서 유입된 감염성 질환에 대한 방역관리의 기본 원칙은 ‘해외 유입 차단’이다. 그런데도 문재인 정부는 대한의사협회의 7차례 권고를 무시한 채 소위 ‘상호주의’에 입각하여 중국발 입국을 차단하지 않았다. 그 결과 대구를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진자가 폭증하였고 이제는 거꾸로 중국의 33개 성(省)과 시(市), 그리고 18개 자치구에서 각기 다른 기준으로 한국인 입국 시 격리 조치를 하고 있다. 최근 이탈리아를 선두로 유럽 전역에 코로나19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데 애초에 중국발 입국을 막지 않았던 문재인 정부는 이제 와서 유럽발 입국을 차단할 명분이 없다. 궁여지책으로 22일 0시부터 유럽발 입국자에 대한 ‘특별입국절차’로서 코로나바이러스-19 검사를 의무화했다. 시행한 첫날인 22일 입국한 1,442명 중에 무려 152명이 의심 증상을 보였고, 23일 신규 확진자의 21.9%가 유럽 등에서 입국한 ‘사람’들이며, 이는 전보다 4배 이상 증가한 수치이다. 박능후 장관 말대로 문 열어놓고 모기 잡겠다는 것인데 온 국민이 모기에 왕창 뜯겨서 죽어 나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