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타임스 미디어뉴스팀=]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하드웨어 온라인 인증점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3천명에게 2만원 상당의 에코쉘 바이브 진동 이어폰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12월 31일 까지 총 40일간 진행되며, 행사 대상이 되는 제품은 키보드와 마우스 각 4종씩, 총 8종으로 ▲웨지 모바일 키보드 ▲스컬프트 컴포트 키보드 ▲무선 데스크탑3000 ▲무선 데스크탑5000 ▲아크 터치마우스 ▲익스플로러 터치마우스 ▲웨지 터치마우스 ▲스컬프트 터치마우스 이다.
특히, 행사 제품 중 웨지 모바일 키보드와 웨지 터치 마우스는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30주년을 기념해 올해 8월 출시된 제품으로, 모바일 기기와 윈도우 8에 최적화 되었으며 디자인과 실용성 측면에서 모두 혁신적일 뿐 아니라 뛰어난 이동성으로 최근 가장 주목 받는 제품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리테일 사업부의 신현구 부장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고객 사은 행사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올해 가장 사랑 받은 마이크로소프트의 대표 하드웨어 제품과 함께 특별 선물까지 받아보는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온라인 인증점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한 후 각 구매 사이트 내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PID넘버와 간단한 정보를 등록하면 사은품인 진동 이어폰을 주 1회 일괄 배송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1인당 최대 3개 제품까지 등록 가능하며, 사은품은 3천개 한정 수량 준비되어 조기 소진될 수 있고 특판 제품의 경우에는 이번 행사에서 제외된다.
한편,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온라인 인증점은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몰 내에 위치해 있으며, 행사와 관련한 사항은 유선 02) 2004- 7632 로도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