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타임스 미디어뉴스팀] 오는 13일(목) 홈쇼핑 채널 ‘홈앤쇼핑’에서 최대 32% 할인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개런티 패키지는 토크리시 뉴욕스토리를 3년간 이용할 수 있는 구성으로 3년 후에는 기간 제한 없이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장기간에 걸쳐 꾸준히 영어회화를 공부하려는 학습자에게 적합하며, 패키지에는 토크리시 3년 이용권과 전용 교재인 토크리시 바이블, 전용 헤드셋 등이 포함된다.
이번 할인 판매 방송은 12월 13일(목) 오전 1시부터 2시까지 60분간 진행되며 개런티 패키지 외에도 스텐다드 패키지, 프리미엄 패키지도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스텐다드 패키지는 토크리시 뉴욕스토리 기본 구성의 1년 패키지이며, 프리미엄 패키지는 2년간 토크리시를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이다. 최대 32%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본 방송 전에는 홈앤쇼핑 사이트에서 사전 구매 가능하다.
토크리시는 1년 동안 뉴욕에서 생활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240개의 상황 속 핵심 영어패턴을 온라인 가상공간 속 30여명의 등장인물과 대화하면서 영어회화를 익힐 수 있는 G러닝 서비스로, 애니메이션에 자신만의 캐릭터와 상황을 설정할 수 있어 게임을 하듯이 재미있게 영어회화를 연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드리머스에듀케이션 한진 마케팅 이사는 “3년 사용 후 무제한 이용이 가능한 토크리시 개런티 패키지의 출시로 1년 패키지부터 3년 패키지까지 구성이 더욱 다양해졌다”며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각자의 학습패턴에 맞게 토크리시 패키지를 선택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이라고 말했다.
이번 토크리시 홈앤쇼핑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크리시(www.talklish.com) 및 홈앤쇼핑(www.hnsmall.com)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전화는 1661-6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