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테크·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케이스코리아(대표 양준무)는 고객이 보관 중인 아이폰 케이스를 반납하면 새 케이스 구입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인케이스 릴리프드(Releafed)’ 프로모션을 금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인케이스의 다양하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자원 순환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고려해 기획됐다. 아이폰 케이스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한 인케이스가 처음 선보이는 글로벌 공동 프로모션이다.
할인 금액은 1만5천원이며 두 가지 방식으로 제공된다. 먼저 인케이스코리아가 운영하는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및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방문 시 구형 케이스를 반납하고 구입하면 즉석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는 인케이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goincase.kr)에 회원 가입 후 구형 케이스와 아이디를 적어 인케이스코리아로 보내면 할인쿠폰을 해당 아이디로 발급받는다.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 필요한 구형 아이폰 케이스는 기종과 파손 여부에 상관없이 인케이스 제품이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인케이스코리아 릴리프드 공식 페이지(goincase.kr/releafed) 및 고객센터 (02-544-101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타임스 이경규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