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교촌에프엔비㈜가 프리미엄 담김쌈 다이닝 카페 ‘엠도씨(M℃)’를 런칭해 한식의 세계화를 위해 본격적인 도전장을 내밀었다.
엠도씨는 자연숙성시킨 슬로우 푸드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새로운 형태의 프리미엄 담김쌈 다이닝 카페이다. 담김쌈은 정성 들여 만든 식재료에 참숯에 구운 닭고기, 가마솥 삼색 밥 등을 함께 층층이 쌓아 만들어 오감을 충족시키는 맛을 느낄 수 있다. 담김쌈과 엠도씨의 모든 메뉴는 재료 하나하나부터가 특별하다. 고객에게 좀더 건강하고 좋은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식재료를1년 중 가장 맛있는 제철에 산지에서 확보하며 자연숙성그대로 방식을 고집하는 등 고객에게 정성 가득한 영양만점의 엄마표 음식을 제공한다.
또한, 특수제작한 참나무 그릴에 직화로 구워낸 건강한 닭고기와 경기 무형 문화재 장인이 제작한 가마솥에 팽이, 표고, 느타리, 목이, 새송이를 넣어 갓 지은 풍미깊은 ‘가마솥밥’은 가히 엄마의 정성을 뛰어넘을 정도이다.
엠도씨는 대구 수성구에 12일(월) 대구본점이 오픈 예정이며 한식 레스토랑 최초로 드라이브 스루가 가능한 매장으로, 이동 동선을 따라 오픈된 키친을 볼 수 있어 메뉴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고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매장 내부에서도 가마솥밥과 숯불직화구이, 엠도씨 또하나의 자랑인 콩국물이 만들어지는 모습을 체험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자연친화적인 컨셉의 인테리어로, 천장에서 내려오는 자연채광과 전체적으로 개방감있게 설계된 다이닝홀이, 매장 전체를 따뜻하고 포근한 엄마의 온기를 느낄 수 있게 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고객중심형 매장으로 설계되었다.
엠도씨 마케팅 담당자 최윤이 차장은 “교촌치킨은 사업을 통해 쌓아온 오랜 외식 경영의 노하우와 식재료에 대한 지식과 연구를 통해 ‘프리미엄 담김쌈 다이닝 카페’라는 새로운 개념의 한식 카페를 오픈하게 되었다. 대구본점을 시작으로 점차 매장을 넓힐 계획이며 프리미엄 담김쌈을 통해 한식의 세계화에도 도전 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엠도씨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엠도씨 www.mdoc.kr) 또는 전화 053-568-1300 로 문의 가능하다.
[더타임스 김재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