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해로 60주년을 맞은 면도기 업체 도루코리빙(대표 백학기, www.dorcoliving.co.kr)이 미세한 진동효과로 면도날을 피부에 밀착시켜 더욱 부드럽고 안전한 면도를 지원하는 신제품 페이스 파워(PACE POW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도루코리빙의 페이스 파워(PACE POWER)는 도루코의 60년 전통날 기술에 미세 진동 효과를 더해 깔끔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면도를 지원한다. 또한, 촘촘한 7중날과 홀(Hole) 타입 가드바, 그리고 아르간 오일이 함유된 피부보호 윤활밴드 등 페이스 세븐(PACE7)의 혁신적인 신규 카트리지가 적용되어 사용자에게 부드럽고 안전한 면도 효과를 보장한다.
페이스 파워(PACE POWER) 내부에 탑재된 마이크로 칩은 처음부터 끝까지 일정한 세기의 진동을 유지해 일관된 면도감을 제공한다. 이 외에 자동으로 배터리 교체시기를 알려주고 의도치 않은 작동 시에 전원이 자동 종료되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불필요한 배터리 소모를 차단할 수 있다.
도루코리빙은 2014년 60년 면도기 제조 기술이 집약된 페이스 세븐(PACE7)을 선보였으며, 이번에 미세 진동 기능을 장착한 신제품 페이스 파워(PACE POWER)를 출시했다. 이 외에도 2010년 출시한 세계 최초 6중날 ‘페이스 엑스엘(PACE XL)’, 프리미엄 6중날 여성면도기 ‘샤이 스위티’, 휴대용 발 각질 제거 면도기 ‘풋케어’ 등 다양한 면도용품 카테고리를 갖추고 있다.
한편, 올해로 60주년을 맞이한 도루코리빙은 자사 웹사이트를 통해 ‘도루코 창립60주년 기념 이벤트’를 6월 1일부터 2달 동안 진행한다. 1등으로 당첨된 6명의 주인공에게 기아자동차의 ‘모닝’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도루코의 특별한 바버샵 캠페인’과 같은 직장인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