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타임스 소찬호기자] (사)미래공유포럼 리더스아카데미(이사장 정수종)와 월드패션뷰티모델협회(회장 신희나)는 지난 1일 삼정호텔 라벤더홀에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미래공유포럼은 매주 월요일 분야별 포럼을 개최하는데 이날 강사는 (사) 유엔미래포럼 한국 대표 박영숙 교수가 특별 초대되어 세계미래 보고서 2018, 이미 도착한 미래, 당신은 어디쯤 와 있는가? 등 제4차산업 시대를 돌파하는 단하나의 미래 예측, 2055년 미래사회 청사진의 관련, 강의에 앞서 관계자들과 함께 상호협력 업무 협약을 가진 것이다.
미래공유포럼은 국가 발전과 경제의 핵심 역할을 하고 있는 사회적 책임에 혼자는 할수 없는 일을 소통과 화합을 통해 인적네트워크 형성으로 서로의 공유, 협업, 융합으로 활성화 하고 계승 발전 시켜 최고의 휴먼, 사람사는 신성장 CEO 리더들이 미래를 준비하는 교류장으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신희나 회장이 이끌고있는 월드패션뷰티모델협회는 연령대와 성별에 관계없이 다양한 세대의 모델을 선발하여 전문모델로 양성하고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는 비영리 단체로 신세대 전문 모델들로 인프라를 이루고 있다.
양 단체 대표 정수종 이사장과 신희나 회장은 국내외 기업 브랜드 홍보를 위한 다양한 선전 활동을 지원하고 외부단체와 기관의 행사시 후원함으로써 상호간 협력을 도모하고자 협약하여 관심이 집중 되고 있는 가운데 향후 이들 두단체 활동이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