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프린터/복합기 전문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www.brother-korea.com)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사용하던 프린터 및 복합기를 반납하면 프로모션 해당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보다 최대 17만원 저렴한 파격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잘나가는 보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선착순 200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반납되는 제품의 제조사 및 기종, 작동여부에 상관 없이 모든 프린터와 복합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기존 제품 회수 또한 무료로 지원한다.
이번에 보상판매를 진행하는 제품은 HL-3040CN 컬러 레이저 프린터를 비롯해 HL-4150CDN 컬러 레이저 프린터, MFC-9120CN 컬러 레이저 복합기, MFC-9460CDN 컬러 레이저 복합기, HL-5350DN 흑백 레이저 프린터, 그리고 MFC-8370DN 흑백 레이저 복합기 등 총 6가지 모델로, 우수한 출력 성능과 낮은 유지비용, 뛰어난 내구성으로 중소 규모의 기업과 SOHO사용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설치 후 전담 AS까지 지원해 전문적인 유지보수 관리가 가능하다.
브라더 보상판매 프로모션 신청 방법은 소비자가 브라더 본사(02-572-4350)로 연락하여 구매를 신청하면 내역 확인과 간략한 상담 절차를 거쳐 인근의 브라더 공인 파트너사에서 고객이 원하는 곳에 직접 제품을 무상으로 설치하고 수거해준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마에다 히로시(Maeda Hiroshi) 지사장은 "2012년의 마지막 달에 선보이는 이번 ‘잘나가는 보상 프로모션’은 그 동안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고가의 컬러 레이저 제품을 파격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소비자들이 기존 제품 처분과 초기 구매 비용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탁월한 유지비와 출력 성능을 보유한 이번 프로모션 해당 제품들을 통해 업무환경의 효율성을 꾀하는 기업들이 새해 비즈니스
환경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